CRT 내부 동작에서 사용자가 지정한 SetUnhandledExceptionFilter 를 무시할 수 있음.


"SetUnhandledExceptionFilter" and VC8

http://blog.kalmbachnet.de/?postid=75

Unhandled exceptions in VC8 and above… for x86 and x64

http://blog.kalmbach-software.de/2008/04/02/unhandled-exceptions-in-vc8-and-above-for-x86-and-x64/

미니덤프 스택 오버 플로 예외가 발생했을 때

http://blog.naver.com/gggolf136?Redirect=Log&logNo=10089664920


stl iterator:

SetUnhandledExceptionFilter 걸면 stl iterator 잘못 참조한것도 걸림

define으로 할경우 참고 : http://blog.naver.com/PostView.nhn?blogId=gggolf136&logNo=10089783421


순수 가상함수 호출

http://infocenter.arm.com/help/index.jsp?topic=/com.arm.doc.dui0205gk/Bdifadee.html

덤프 안남기는 경우

http://cafe.naver.com/ongameserver/7148



prevent 사용시

  ok.-잘못된 stl iterator 참조시

ok.-스택 오버플로우

ok.-널포인트 참조

-0으로 나누기

ok.-delete 두번

-new로 동적할당 받은 부모 클래스를 자식 클래스 포인터로 형 변환 후 delete

ok.-표준 C라이브러리 잘못된 인자 전달

_set_invalid_parameter_handler

ok.-순수가상함수 호출

_purecall_handler, _set_purecall_handler